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남자 연령대별 안성맞춤 선물 추천

by konan record 2020. 12. 30.
반응형

코로나 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로 사람들이 만남이 점점 더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명절때도 고향에 가지말 것을 권고하는 수준인데요.

 

사람들과의 거리는 멀어지지만, 마음도 계속 멀어질 수 는 없습니다. 이때 고가의 물건은 아니지만 작은 선물만으로도 상대방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적절한 선물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20대 여성선물
2. 30대 여성선물
3. 40대 여성선물
4. 50대 여성선물
5. 60대 여성선물
6. 20대 남성선물
7. 30대 남성선물
8. 40대 남성선물
9. 50대 남성선물
10. 60대 남성선물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COUPANG

www.coupang.com

<연령대별 여성 선물>

▶ 20대 여성 선물

20대 여자 선물로 가장 많이 추천이 나오는 것은 향수입니다.  가격대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값어치도 있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을 저격하지 못한다면 화장대의 꿔다놓은 보릿자루가 될 수도 있죠

 

특히 요새는 고체 향수가 많이 추천 상품으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액체향수와 달리 휴대가 간편하며, 따로 덜어낼 필요 없이 파우치에 함께 넣어 다닐 수 있고, 양 조절이 자유로워 본인의 취향에 따라 향수를 조절해 바를 수 있으며, 자신의 체취와 어우러져 나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유형의 향수이니 추천될 만 하죠~

 

고체 향수로는 '탐니크' 제품도 많이 추천을 받고 있는데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가격도 적당하고 후기도 좋은 고체 향수를 고르실 수 있을 겁니다.

 

↓↓향수 관심있으신 분↓↓

 

탐니크 바르는향수 고체향수 승무원향수 솔리드퍼퓸 1+1 세트 (20% SALE + 쇼핑백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 30대 여성 선물

30대에 접어들기 시작하면 몸이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피로감도 더 느끼고, 더욱이 육아를 담당하는 엄마나 워킹맘들은 그 피로감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이들이 주는 행복도 더할 나위 없이 크지만, 그 피로감도 엄청 나답니다.

 

30대 여성분들에게는 영양제 선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영양제로는 누구나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을 추천합니다. 멀티 비타민 먹고 피로 회복되었다는 얘기 들으면 선물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너무 좋겠죠~

 

↓↓멀티비타민↓↓

 

세노비스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COUPANG

www.coupang.com

 

특히,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의 중요성이 높아졌죠? 멀티비타민을 꾸준히 먹으면 신체의 기능이 활성화 되어서 에너지 촉진이 빨라진다고 합니다. 또한 노화예방과 신체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선물로는 넘버 원입니다.

 

멀티 비타민은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와 있는 만큼 가격대비 리뷰가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게 좋겠죠?

 

 

▶ 40대 여성 선물

40대가 되면 감기 등 몸 아픈 곳이 증가하고 병도 자주 옵니다. 우리 몸이 항상 건강하고 싶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조금씩 몸이 노화되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나이가 40대죠! 면역력 증강 제품인 홍삼 등의 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홍삼 등 건강식품↓↓

 

풍기도깨비 6년근 홍삼스틱 순 + 파우치

COUPANG

www.coupang.com

 

또한, 40대에 접어들면 얼굴에 슬슬 주름이 하나 둘 생기고 잡티도 생기며 엄청난 피부스트레스를 유발할때죠! 가격대가 높지 않으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도 좋고 영양제도 좋습니다.

 

주름과 얼굴 푸석푸석함을 싹~ 재생시켜주는 기초템 제품! 안티에이징 리바이탈 크림!! 이런 제품 받으면 진짜 너무 좋아하시죠. 팔자, 미간, 눈가 주름 어디든 상관없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안티에이징 크림↓↓

 

라노아 안티에이징 리바이탈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 50대 여성 선물

50대 여성에게는 꼭 필요한 선물이 있습니다. 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두려워하는 갱년기 증상!, 갱년기 당사자 여성분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갱년기 후유증은 심한 스트레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갱년기 영양제↓↓

 

르시크릿 김희애 에스트로벤 여성 갱년기 영양제 면역력 피로 개선 도움 + 활력환

COUPANG

www.coupang.com

 

요새 가장 인기가 높은 김희애 여성 갱년기 영양제라던가 갱년기 증상을 완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많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생각에 50대 여성선물에게 추천 1호 선물입니다.

 

▶ 60대 여성 선물

제가 가장 추천하는 60대 여성 선물 1순위는 바로 현금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현금 선물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진리죠!

 

제가 추천하는 것은 허리 안마기나 어깨 안마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안마 의자 등은 고가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으로 중저가에 효율성이 좋은 허리, 어깨 안마기를 찾아보세요

 

↓↓안마기↓↓

 

제스파 네오러블 3 in 1 온열 저주파 진동 무릎 마사지기 ZP2521

COUPANG

www.coupang.com

 

클럭 무릎 마사지기 패키지 (S 본체+무릎 밴드)

COUPANG

www.coupang.com

 

60대부터 가장 많이 아파지는 신체 부위가 무릎, 허리, 어깨입니다. 시중에 추천이 많이 되고 있는 '클럭 마사지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 클럭은 허리, 어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체부위에 사용할 수 있죠~

 

 

힐로 저주파 마사지기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연령대별 남성 선물>

 

▶ 20대 남성 선물

20대 등 젊은 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 상위권은 손목시계입니다. 하지만, 자칫 손목시계를 선물하려다 등골이 휘는 경우도 많죠. 고가 시계 제품이 너무 많고 고가의 시계일수록 남자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기 때문입니다.

 

젊은 트렌드에 맞게 워치 제품도 좋겠죠~  아마 받는 분들은 대박이라 생각할 겁니다.

 

↓↓애플 워치 관심있으신 분↓↓

 

Apple 워치 시리즈 6 LTE/GPS 44mm 최신형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실용성이 최고인 남자 스킨을 추천합니다. 20대 남자들은 외모에도 큰 신경을 쓰기 때문에 샤워 면도 후 깔끔하고 후레쉬한 향의 스킨을 바르는것을 너무 좋아하죠~ 스킨케어제품중 남성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는 LAB시리즈나 크리니크 비오템 등이 있습니다

 

↓↓남성 화장품 관심있으신 분↓↓

 

랩시리즈 워터 로션

COUPANG

www.coupang.com

 

 

▶ 30대 남성 선물

30대 남자는 이제 친구들 사이나 직장 등 사회적 위치에서 지위가 생기기 시작하는 나이입니다. 외모도 많이 신경써야 하고 소지하고 다니는 소품도 값어치 있어 보이고 깔끔한 인상을 준다면 돋보이겠죠?

 

↓↓머니 클립↓↓

 

톰브라운 [톰브라운] 삼선 MAW229A 00198 100 공용 명함/카드지갑

COUPANG

www.coupang.com

 

 

발렌티노 [발렌티노] V 로고 시그니처 VW2P0V32SNP GF9 공용 명함/카드지갑

COUPANG

www.coupang.com

 

카드와 현금을 슬림하게 보관하는 머니클립이나, 출근룩에 잘 어울릴 수 있는 크로스 백, 슬림백도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다만, 10만원 넘는 제품들이 주류라 가격대가 부담이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받는 사람은 너무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크로스 백↓↓

 

쌤소나이트 RED Turris 크로스백 I8141003

COUPANG

www.coupang.com

▶ 40대 남성 선물

40대 남자 선물로는 활력을 줄 수 있는 종합 비타민 등 영양제, 패션의 완성은 속옷이라는 남성 속옷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선물 종류가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가성비를 고려한 품목입니다.

 

 

나이키코리아 W 짐 클럽 AOP 더플백 (DJ8531-010)

COUPANG

www.coupang.com

 

다만 속옷은 신체 사이즈를 미리 알고 있어야 하는 단점이 있는 만큼 가족간 선물로 추천드리며, 종합 비타민이나, 건강식품은 정성을 담은 지인간 선물로 추천합니다.

 

 

머시따 남성용 품격있는 멋의 심플 정장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50대 남성 선물

50대에는 면도도 하기 귀찮을 때가 찾아오죠~ 사실 면도기는 30~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이 될 수 있지만, 50대가 되면 매일 매일 면도칼로 하는 면도가 너무 귀찮아지게 되죠~

 

전기 면도기 중에 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방수면도기를 추천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하며 면도할 수 있으면 편의성도 좋고 물청소도 가능해 훨씬 깔끔하답니다.

 

↓↓면도기 필요하신 분↓↓

 

필립스 면도기 S9071/37 + 스마트 클린 + 정밀트리머 + 노즈 트리머

COUPANG

www.coupang.com

 

 

▶ 60대 남성 선물

남자 60대도 현금이 최고입니다.  더 망설이지 마시고 여유가 되신다면 현금을 선물로 드리세요. 그게 최고입니다. 하지만, 현금을 드리기에는 비용이 조금 부족하다 싶을때는 저는 의류를 추천드립니다.

 

남자 사이즈는 누가 봐도 대략 적으로 알수 있기에 부담 갖지 않는 선에서 티셔츠나 가디건, 조끼 등의 실용성 있는 제품을 선물하신다면 실망하시지 않을 거예요.

 

 

닥스 골프 남성 차콜그레이 라인배색 울혼방 집업가디건 DGSW8D709CG

COUPANG

www.coupang.com

 

닥스 남성 20FW 그레이 체크배색 울 집업가디건 DMSW0D102G2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연령대별로 여성, 남성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알아봤는데요. 선물을 주는 사람의 감사 표현도 중요하지만,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조금만 고민해 보신다면 어떤 선물이 적합할 지 떠오르실 거예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