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스 컴바인 할인혜택 프로모션

by konan record 2020. 12. 11.
반응형

매일 매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우울한 소식만 들려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지난해까지 화려했던 해외여행, 국내여행 여행 경험을 떠올리시며 추억에 젖어 아련하실텐데요.

 

 

가끔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코로나 확산 이후 호텔 가격은 다운되었는지? 할인 혜택은 얼마나 되는지? 소규모 여행 계획을 세워도 되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우선, 호텔스 컴바인 예약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텔스 컴바인 사이트에 접속 후 내가 가고자 하는 장소와 날짜를 입력하면 해당 지역의 호텔이 검색되며 호텔 선택시 예약 사이트별로 실시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호텔스 컴바인의 가장 큰 장점이죠~  한눈에 실시간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점!

 




♥ 호텔스 컴바인 할인 혜택

 

코로나로 참 힘든 시기이지만, 호텔스 컴바인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호캉스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관심 가져볼만한 할인혜택도 진행중입니다.

 

호텔스 컴바인이 네이버 페이와 손잡고 진행한는 '네이버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으로 호텔스 컴바인 단독이라고 합니다.

 

'호텔스컴바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은 네이버 호텔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호텔스컴바인에서 객실 예약을 완료하고, 숙박 기간 내 체크아웃(퇴실)까지 완료한 이용자에게 결제 금액(일부 호텔의 경우 호텔 정책에 따라 세금 및 봉사료 제외)의 일정 금액을 퇴실일 기준 익월 말경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드리는 프로모션 입니다.

이벤트 기간별 적릭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0년 1차]

- 이벤트 기간: 2020년 11월 2일 ~ 2020년 12월 30일

- 숙박 기간: 2020년 11월 2일 ~ 2020년 12월 31일

- 적립율: 국내 7%

 

호텔별로 프로모션 예약기간과 투숙기간, 할인율 등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할인 금액 등은 숙박 희망 호텔에 예약하실때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호텔스 컴바인 예약 확인 창에서 '호텔에서 결재'로 예약을 하시고 숙박이 완료되면 익월에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 받는 방법입니다. 바로예약 상세창에 가시면 얼마나 적립받는지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텔스 컴바인 할인혜택

 

최저가 보장! 모아보면 보인다, HotelsCombined

국내외 주요 호텔 예약사이트의 실시간 특가를 HotelsCombined에서 한 눈에 비교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반응형

댓글